왠만한것들 다 ~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할수있는것들!!!@@555!!
찾기 힘든것부터 해서 .. 한번 구경 해보세요  멋진 한글폰트부터해서 글꼴다운로드까지 ..싹다있어요
중복되는것도 많킨한데 그거야 ..원래 양이 너무 많타 보니깐 .. 골라내기가 힘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으아아아~!" 팽덕해(彭德海)는 온 몸을 비틀며 길게 하품을 토해냈다. 공기 중에 뿜어져 나오는 그의 입김 속에는 후회와 자책감이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내가 미련한 놈이지. 어쩌자고 대공자를 그 모양으로 만들어 가지고는…. 이그그" 그는 자신의 머리를 쥐어박았다. 팽가의 도객들이 다 그렇지만팽덕해 역시 도법 수련에서는 물불을 가리지 않는 전형적인 무인이었다. 상대가 누구든, 어떤 상황이든 일단 대련이 시작되면 눈과 귀를 닫아버렸다. 그러다 보니 상대를 떡으로 만들어 놓든지,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 반대로 자신이 떡이 되어야만 수련을 끝내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무림세가인 팽가에서는 강한 도객을 원하기 때문에 당연히 이런 태도를 장려하지만상대가 다음 대(代) 가주가 될 사람이라면 이야기가 다른 법이다. 사람이 사는 곳이고 보면 가려야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있기 마련이다. 팽덕해는 강함에 대한 순수한 열망만이 강할 뿐 사회생활은 빵점이었다. "팽서해(彭瑞海) 녀석이 놀리지만 않았어도 그런 일은 없었을 텐데…." 주먹을 부르러 떨던 그는 끌어 오르는 화를 삭이지 못하고, 평생 친구라고 할 수 있는 칼자루를 어루만지며 마음을 달랬다. 그 날 일은 팽덕해 혼자의 잘못은 아니었다. 대공자 팽송해(彭松海)와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 팽서해가 일장도 떨어지지 않은 곳에서 몇몇 무사들과 어울려 '근본도 모르는 녀석, 팽가인지도 확실치 않은 녀석' 등등의 말을 주고받고 있으니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그냥 넘어가겠는가? 가뜩이나 모친이 기녀출신이라 열등감을 가지고 있던 그에게 팽서해의 말은 가슴을 후비는 비수나 다름없었다. 이런 때 남자라면 '한 판 뜨자'라는 말이 절로 나온다. 팽덕해는 지극히 정상적인남자였다. 물론 똥오줌을 못가리는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 당연히 그들은 대결을 벌였고 분하지만 실력이 약간 딸리는팽덕해는 숱한 상처를 입었다. 그러나 분노는 비정상적인 힘을 발휘하는 법, 그는 팽가의 주무기인 칼을 버리고 온 몸으로 돌진했다. 심심파적 삼아 대결하던 팽서해는 깜짝 놀라 칼을 거두었다.대련에서 상대를 죽이거나 병신으로 만드는 일은 출문(出門-쫓겨남)까지 당할 수있는 중죄였다.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생각하는 팽덕해로 인해 출문당할 마음은 눈꼽만큼도 없었다. 하지만 다급한 마음에 팽덕해의 성격을 생각치못하고 거리를 준 것은 일생일대의실수였다. 칼을 쥐고 있던 팽서해는 오른손을 쓰지 못해 팽덕해의 손길, 발길을 온 몸으로받아야했다.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 대공자인 팽송해가 달려와 말리지 않았으면 팽서해는 죽었을지도 모르는 일이었다. 다른 사람들은 팽덕해의 광기에 말릴 엄두를 내지 못했다. "훗~!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
글꼴다운로드
//~*그때 코뼈를 부러뜨려 놓은 것은 지금 생각해도 통쾌한 일이야." 폭삭 내려앉은 팽서해의 코를 생각하니 웃음이 나왔지만 기분은 나아지지 않았다. 약간이라도 눈치코치가 있는 사람이라면 팽송해가 말릴 때 그만두었어야 했는데 그는 대공자의 신분도 감안하지 않고 마구 엉겨들었다. 한동안 말리다가 노한 팽송해는 결국 칼을 뽑았다.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의 무인은 칼로 말하는 것이 법이었다. 하지만 우습게도 결과는 팽서해와 다르지 않았다. 결국 대공자의 코뼈까지 내려앉히고만 그에게 무림맹 파견 명령이 떨어진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었다. "하~!" 팽덕해는 길게 한숨을 내 쉬었다.아직도 처음 명「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령을 받았을 때하늘이 노래지는 기분이 가시지 않은 것인지 생각만 하면 가슴이 답답해졌다. 무림맹에 파견됨으로써 무공수련을 계속할 수 없게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된 것은 좌천이나 마찬가지였다. 한마디로 그가 팽가에서 출세할 가능성은 없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다. 십년째 평화가 계속되면서 무림맹은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P≠ifbI∋≠≥◆≥o ▼∈◆사람보기가 힘들었다. 왕래하는 사람하나 찾아 볼 수 없고, 상주하는 많은 무사들은 어디에 쳐박혀 있는 것인지 그림자도 비치지 않았다.무림맹으로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온지 벌써 두 달이나
지났지만 팽덕해가 본 사람은 열명정도에 불과했다
. 정문을 지키는 두 사람과 칠관(七關)의 전령, 재회전(財賄殿)의 호맹당(護盟堂) 당주와 부당주 등이었다. 해가 중천으로 떠오르고 햇살이 따갑게 내려 비치자 하품은 계속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나오고 몸이 근질거려 따분함을 참기 어려웠다. 그는 자리에서 일어나 탁자 주변을 왔다갔다하며 중얼거렸다. "젠장, 누가 온다고 매일 나와서 안내를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하라는 거야?" 탁자에 덩그러니 놓인 방문록이 그를 비웃는 것 같았다. "팽형, 혹시 애인이 면회올지도 모르니 기다려 보시오." "오늘쯤은 오지 않겠소?"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놀리는 것은 이 장 뒤에서 정문을 지키는손보자(孫保滋)와 양복(梁宓)이었다. 처음에는 이들과도 많이 다투었지만 지금은 그럴 기분이아니었다.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천붕문(天鵬門)과 태산파(泰山派)의 제자인 두 사람과 함부로 싸울 수도 없는
  1. 일이고, 늘상함께 움직이는 이들은 감당이 불감당이었다. 일전에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간부들의 눈을 피해 으슥한 밤중에 한번 붙었다가 신나게 터진 적이 있었다. 무공실력으로 따지면 한 명은 충분히 이길 수 있지만 「폰트다운로드
」/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두 명은 무리였다. 팽덕해는부글거리는 속을 가라앉히며 의자에 털썩 주저앉았다. "아니, 진짜 팽형의 애인이 오고 있잖아?" "그러게 말이야." 「폰트다운로드」/무료폰트/한글폰트/글꼴다운로드//~*물론 애인은 없지만 팽덕해는 자기도 모르게 목을 길게 빼고 산 아래를 바라보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